도로로

[이애니랑 비슷한 애니목록 보러가기] [수정]
도로로
평균평점 4.9
원제どろろ (2019)
원작정보없음
감독후루하시 카즈히로
각본코바야시 야스코
케릭터 디자인이와타키 사토시
음악이케 요시히로
제작사Mappa,테즈카 프로덕션
장르기타
분류TV Series
제작국가일본
방영일2019.01.07 22:00 (월)
등급19
총화수
줄거리
주인공 햣키마루(百鬼丸)는 태어나기도 전에 친부가 그 육체를 요괴들에게 팔아버린 남자이다. 때문에 신체의 48개 부분이 결손된 상태로 태어났으며 강가에 버려진 것을 주카이라는 의사의 손에 거두어져 결손된 부분을 기계로 대체한다. 요괴들에게서 몸을 되찾기 위해 여행하던 햣키마루는 꼬마 도적 도로로를 만나고 함께 다니게 되는데.......
에피소드 평점 (158)
총 19개의 에피소드 첫화부터 최신순
평점
0
씹덕이 첨가된 애니 자체를 안보는 나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존재
2019-01-12
11
원래 몸을 되찾을 수록 주인공이 약해지는 애니
2019-02-04
6
잔인하고 잔혹한 분위기를 담은 애니야말로 일본애니의 묘미
2019-01-07
5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그 유명한 테즈카오사무 작가의 원작만화입니다. 애니의 작화와 액션이 2019년의 모든기술을 쏟아부은듯한 리메이크여서 보면서 굉장히 만족 했습니다. 원작은 아쉽게 갑작스러운 결말로 끝나버렸지만 이번 리메이크애니 에서 잘 마무리 되는것을 기대해봅니다.
2019-01-09
3
처음에 그냥 그런 애니줄 알았는데 봐보니 내용도 액션도 너무 멋진 애니였습니다. 오프닝도 엔딩도 애니랑 분우기도 딱 맞고 멋지고 이번 19년 인기작이 될 걸 같은 예감이 듭니다. 오래 갔음 하는 마음이...
2019-01-17
2
블로그에 이거 1화를 리뷰하는데 꼬박 이틀을 썼다. 거의 울뻔했다. 일본만이 낼 수 있는 특유의 기괴함+요괴..? 스토리 같은 걸 잘 버무린 원작에 초월작화가 합쳐져서 나온 이 작품은 용두사미만 주의한다면 대작이 될 게 분명하다. 솔직히 데즈카 오사무의 원작 만화가 좋다지만 그래도 그대로의 그림체였다면..솔직히 진입장벽이 높았을 것 같고 지금은 시대가 워낙 발달해서, 19년도를 잘 반영한 초월작화 아주 칭찬한다. 더불어 아마자라시의 ed 테마는...쵝오다...ㅠㅠㅠ오프닝도 엔딩도 너무 마음에 들고 전반적으로 작품 자체의 분위기를 잘 끌고 가고 있다. 갑자기 더 이상의 분기를 허락받지 못해 오리지널 엔딩으로 대강대강 무마해버리는 경우가 생기지 않는다면..이라고 쓰려고 했으나 원작 엔딩이 별로인 것 같으니 멋진 오리지널 엔딩으로 끝내주길..^^..앞으로 풀어갈 얘기가 정말 많아보이는데 잘 풀어서 용두사미만 피하면 이거슨 애니계에 한획을 그을 띵작이 될 것 같음.
2019-01-15
2
모든 애니 나만안보임?
2019-04-23
1
리메이크가 잘된 띵작. 캐릭터 특징이나 시리어스한 부분도 잘 다뤄서 감동적이며 재밌게 잘살림. 에피소드 형식으로 진행. / 어린소녀인 도로로(여주)는 신체 대부분을 빼앗긴 햣키마루(남주)를 만난날부터 사람답게 살도록 돌봐주고 있으며 항상 용감하고 올곧고 똑부러지는 성격이라 개인적으로 호감이 가는 캐릭터. [망설임 없이 보세요 띵작입니다]
2019-04-17
1
지루하고 재미없다 ㄹㅇ
2019-03-08
1
이건 솔직히 다시금 이렇게나 잘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아주 오래된 작품을 다시금 만든 것이라 모르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숨은 명작과도 같은 작품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너무 잔인한 것을 싫어하거나 시대물을 싫어하는 분들 중에서 몇몇은 다시금 생각하게 만들 힘이 있을 작품? 어디가지나 주관적입니다! 모두 취향껏 즐기시길! 취향가지고 싸우거나 욕하지 맙시다!
2019-02-14
1
씨익 씨익 3화 언제 나와 씨익씨익 그래도 나는... 기다리겠다....
2019-01-21
1
개띵작임
2019-01-14
1
전 이 애니의 노래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ㅋㅋ
2019-01-07
1
ㅇ ㅗ ㅏ
2019-05-19
0
언제나와 진짜
2019-05-20
0
리메이크 ㅅㅌㅊ.
2019-05-19
0
처음에는 햣키마루중심으로 가다가 나중에가선 모두의 심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미워졌다가 결국엔 누구하나 나쁜사람은 없었던건 매우 신선했습니다. 하지만 옛날 일본장르는 제 취향이 아니라서 4점드립니다.
2019-05-18
0
잘봤어요!!
2019-05-13
0
학원 언니가 추천해 줬는데...하....... 이제 저는 이거 없으면 못살아요
2019-05-08
0
존잼!진짜 존잼
2019-05-06
0
전체적으로 좀 어둡지만 몰입도와 잔잔한 캐릭터 스토리도 탄탄함
2019-04-30
0
이것도 띵작이지 소재가 독특해서 재미있다
2019-04-29
0
Lin
도로로귀염다
2019-04-28
0
이게 5점이 아니면 도데체가 어떤게 5점이지?
2019-04-23
0
음.....먼가 내가생각햇던 스토리랑 완전달라서 재밎어요 아빠 나쁜시키
2019-04-23
0
분위기 묘하면서 뭔가 끌리는 느낌... 멍하게 다음화로 넘어가게 된다 ㅋㅋㅋ좋은 띵작이 될거라고 기대합니다ㅎㅎ(아니 그리고 햣키마루 왜캐 귀엽고 잘생겼냐고ㅠㅜ)
2019-04-21
0
데즈카 오사무의 반전사상을 잘 녹아내고 액션도 액션이지만 복선이라든가 연출부분이 이 애니의 진짜 묘미인듯 러브코미디물 전성시대에 이런 애니 나온것만으로 닥치고 걍 보자ㅠ
2019-04-20
0
이누야샤 재탕느낌 ㅈ노잼
2019-04-19
0
그냥 소소
2019-04-17
0
띵작
2019-04-14
0
기대 안하고 봤는데 역시 소재가 독특해야 재미가 있단말이야 다른 애니는 너무 다똑같아
2019-04-12
0
존나재밌음
2019-04-10
0
2019-04-10
0
오랜만에 나온 시리어스한 장르 2쿨이라는데 과연 끝은 어떨지
2019-04-08
0
13화 언제나와
2019-04-06
0
햣키마루 가 불쌍 한데 운 하나는 대단쓰~~~~
2019-04-06
0
이게 애니지 씹 어디서 되먹지도 못한것들만잔뜩 쳐나와서 정신사납게 볼게없어
2019-04-06
0
아니..아니..아니..이건....
2019-04-05
0
재밌어요 그냥 ㅠㅠㅠ
2019-04-05
0
오랜만에 나온 대작
2019-04-04
0
5점
2019-03-30
0
5점만점에 10점임 개꿀잼이다.
2019-03-25
0
분위기 씹어 먹는 작품
2019-03-23
0
존나 재밋네
2019-03-22
0
도로로는 매화마다 진짜 흥미진진함
2019-03-21
0
스토리 장난아님 개꿀잼 명작 애니
2019-03-16
0
그냥 재미있음.
2019-03-15
0
라ㅣㅗㄴ욯ㅁ넝론오나ㅓㅎㄹㄴㅁ어ㅏㅗㄹ너아ㅗ러ㅏㅇㄶㄹ완허ㅏ ㅗ어어어ㅓㅇ어ㅓ어ㅓ어어어어어ㅗ ㄷㅗ로로로ㅗ로로ㅗ 햣키망류ㅜㅠㅠㄹ오라어ㅏ 쨩어로어ㅏ아ㅓ ㅏ사랑행사랑해사랑해ㅑ ㅓㅗ ㅏ라러아렁나러 하 ㅠㅠㅣ개살라아앙허ㅐ ㅣ ㅓㅏㅣ어ㅏ ㅓㅏ 아ㅠㅠ 오프 엔딩 다조아 아아아ㅏ ㅠㅠ 내 최애고 진짜 네버보다 짱이다 ㅠㅠ 오프닝이라 엔딩안질리고 넘조앙너ㅏ마ㅣㅇ라ㅣㅓㅇ니 아이시때루루아ㅣㅓ맨론어ㅏ라ㅣㅇㄴㄹㅇㅁ넘행벅해서 눈물나올정도 고 아 ㅠㅠ 빨리 월욜이 되면좋겠다 ㅠㅠ 햣키마류 쨩 ㅠㅠ 도로로 쨔유ㅠㅠㅠ
2019-03-15
0
잼난다
2019-03-15
0
요즘 기다리는 애니중 탑 5위안에 드는 최고의 띵작!
2019-03-13
0
일본 전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꿀잼 애니
2019-03-12
0
존잼 역시 리메이크여서 그런지 퀄리티 개쩜
2019-03-11
0
키히히히히히히히히히힛 이이히힛
2019-03-07
0
안보는 놈들 이악물고 내앞으로 와
2019-03-05
0
좋은
2019-03-05
0
3월 4일이다 다 죽여버리기 전에 빨리 9화 올려라 진짜
2019-03-04
0
2019년1분기애니는 이게 최고듯!!씹덕반 일반반인 나에게 일반부분을 채워주는 애니!
2019-02-25
0
명작이댜아ㅏ
2019-02-24
0
명작이다. 꼭 봐야되는 애니~
2019-02-24
0
볼만합니다. 재미도 있고
2019-02-22
0
이거지
2019-02-21
0
우리가 알던 사무라이물이 아님
2019-02-19
0
현기증 나네 7화 빨리 주세요
2019-02-18
0
갸10명작 애니 오랫동안 애니를 봐왔지만 이건 진짜 5손가락 안에 든다.
2019-02-18
0
하 요즘 보기 드문 클래식한 애니 띵작. 그렇다고 막 올드하지도 않고 작화나 브금 감정선 매우 훌륭 ㅠㅠ 5,6화는 보는 내내 가슴 답답하고 질질 짬
2019-02-17
0
현제 쏟아지는 일본 애니의 95%가 쓰레기다. 이거슨 1%, 간만의 명작이다.
2019-02-14
0
괜찮은 애니임
2019-02-13
0
감정이 얼어붙은 사람도 울게할것만 같은 애니
2019-02-12
0
헐 대박
2019-02-12
0
평점 미쳤고.....이 애니가 1967년에 나왔다는게 안믿어진다....
2019-02-12
0
별점 4.9점 만든 애기(순화한 말) 나와
2019-02-11
0
진짜 너무 재밌음 오프닝부터 시작해서 작화도 좋고 내용도 흥미진진함 아톰작가님의 설정이 아직까지 먹힌다는게 놀라울따름임.
2019-02-10
0
케로로 외전 도로로의 인간시절 이야기입니다
2019-02-10
0
참 슬프지만 잼있네요
2019-02-10
0
이건 꼭 봐야해
2019-02-10
0
잔인하다그러길래 볼까말까 고민했는데 괜찮음!! 고민한 시간이 아까울정도로 진짜 재밌다 작화도 엄청나고 액션씬이랑 분위기도 갑이지만 무엇보다 햣키의 얼굴을 보기위해 봐야된다
2019-02-08
0
이런게 작품이고 창작이다 씹덕물 속의 진주
2019-02-05
0
엔딩곡 아마자라시 노래 조타~
2019-02-18
0
참 내용이 잔혹하고 전쟁의 무서움을 알게해주는 애니. 다음신체부위를 되찾았을때의 햐키마루가 궁금해지고 다음화가 기대되는 애니
2019-02-05
0
넘 재밌음
2019-02-03
0
원래 전국시대 배경 좋아하는데 이번건 갓 띵작인듯 아직 1기 시작인데 2기 3기 나오면 좋겠다ㅋㅋㅋ 이번년도는 소아온 재치고 가볍게 이게 이번년도 탑 먹을듯
2019-02-02
0
이것도 만화?
2019-02-03
0
말이 필요없습니다. 갓띵작입니다 보십시오
2019-02-01
0
말이필요없음 "띵작"
2019-02-01
0
약간 잔인하며 어두운 분위기를 띄는 애니들은 수없이 봐왔지만 이 애니는 정말로 최고입니다. 2명이 보다 67명이 모를정도로 재밌습니다.
2019-01-31
0
처음엔 흥미로 보게 됐는데 보면 볼수록 꿀잼 작화신도 굳
2019-01-29
0
정말 단순히 재밌다.
2019-01-29
0
햣키마루 하고 햣키마루 아버지땜에 보는 거임 왜냐면 햣키마루하고 아버지하고 관계가 있잖아
2019-01-28
0
볼까안볼까하는애들무조건 봐라 간만에 띵작이다 레알 이거제미없다는새끼는 씹파오후 더러운 씹덕새끼임
2019-01-28
0
..
2019-01-28
0
진짜 첨엔그냥 별거아닌만화 일줄알았는데 개띵작이네....ㄷㄷ
2019-01-28
0
원래 애니리뷰 잘 안 쓰는데... 이 애니는 써야겠음....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봄... 핵 꿀잼~~~~~~~~~~~~!!!!!!!!!!!!!
2019-01-27
0
재밌다고 하길래 봤는데 별루네요 하차할께요
2019-01-27
0
ㅅㅌㅊ
2019-03-29
0
시간이 아깝지 않은 애니였습니다 꾸준히 챙겨보려 합니다
2019-01-26
0
진짜 존나 괜찮다
2019-01-25
0
이 애니는 빠저드는 재미에 3화까지 보고만잇는 애니......
2019-01-24
0
엄청 재밌는 거시냥!
2019-01-24
0
이거 잘하면 이누야샤급 스토리 되겠는데? 작화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오히려 이런 작화가 분위기에 어울리는듯
2019-01-24
0
ㅎㅎ재밌잖아?
2019-01-23
0
와 진짜 핵잼이네 ㄷㄷ
2019-01-22
0
재밌어요 엉ㅇ엉ㅠㅜㅜㅠㅠ
2019-01-22
0
잼슴
2019-01-22
0
양산형 애니도 아니고 작화도 뛰어난 도로로 1분기 중세애니 최고입니다.
2019-01-22
0
띵작
2019-01-22
0
진짜 애니다
2019-01-22
0
1화만 봐도 갓작
2019-01-21
0
진짜 취적 애니
2019-01-21
0
와 ......인생작이다
2019-01-20
0
dhk
도로로, 약속의 네버랜드만 봐야겠다.
2019-01-20
0
이야... 이런 명작이 또 나오네~
2019-01-18
0
진짜 너무 재미있음
2019-01-18
0
이건 꼭봐야함
2019-01-18
0
최고
2019-01-18
0
칼쓰는거 멋있음
2019-01-18
0
Hhd
이번분기 역대급..! 원작모르고봐도 재밌음. 꼭보샘
2019-01-18
0
짱이다..로맨스만 좋아했는데.. 이건 진짜 짱인듯:0 엔딩이 너무 궁금쓰
2019-01-17
0
싸우는거 진짜 멋있고 스토리도 재밋어요
2019-01-15
0
개지림
2019-01-15
0
재밌네
2019-01-15
0
와 진짜 너무 스토리도 좋고 얼굴도 좋고 노래도 좋고..다 좋네요 퀄리티 장난 아님
2019-01-15
0
op 미쳣어 진짜 좋아
2019-01-14
0
이번 2화도 개꿀잼 ㅠㅠ
2019-01-14
0
원작을 본시점에서 매우기대되고오프닝,엔딩은 이미합격,, 몰입감개쩔어줘서 재밌게볼수있겠습니다 피폐최고^^
2019-01-14
0
스토리가 좋을것같군
2019-01-14
0
잔혹하고 허무한거 너무 재미있음
2019-01-14
0
분위기가 괜찮네요^^
2019-01-13
0
뭔가 음산한 분위기에 비극적인 연출, 흔히 접하기 힘든 시대극 같은 느낌이라 뭔가 이번 분기 작품 중에서 색채가 가장 뚜렷해보임, 기대해볼만함
2019-01-13
0
이거 플레이스테이션2로 게임했던 생각이 솔솔 나네요... 게임도 재미있었지만 애니도 괜찮군요.
2019-01-12
0
띵작나왔다 흡입력 참 좋음
2019-01-12
0
잘못보면약간현타가제대로올수있는만화랄까...
2019-01-11
0
보고나니까 ㅎㄷㄷ
2019-01-11
0
원화를 레터비 작가가 맡았군요. 데즈카 오사무 그림체는 사실 좀 꺼려지는데, 그림체가 세련되져서 좋아요.
2019-01-11
0
분위기 지린다...
2019-01-11
0
기대작
2019-01-10
0
보자마자 알겠군요 딱봐도 갓작입니다
2019-01-10
0
요런장르안좋아하는데 .... 완전잼있네요 궁금~
2019-01-10
0
이거 옛날에 영화 있었더거 같은데 혹시 그거 애니화 한건가요?! 기대됩니당!!!
2019-01-09
0
명작.
2019-01-09
0
개띵작 삘이다 먼가 노라가미 느낌 나지만 ㅋㅋ 그리고 도로로 존나 기엽
2019-01-09
0
재밌네요 ㅎ
2019-01-09
0
와,존잼
2019-01-08
0
재밌네
2019-01-08
0
띵작 각
2019-01-08
0
띵작 예상합니다.
2019-01-08
0
오랫만에 볼만한 애니메이션
2019-01-08
0
야토신닮았...
2019-01-08
0
좋은 노래와 그림체,작화,스토리로 봐선 명작밖엔 안된다.
2019-01-08
0
야토?
2019-01-08
0
이번 분기 최고의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스토리나 브금이 진짜 역대급임
2019-01-08
0
재미있네요
2019-01-08
0
오랜만에 나온 어두운분위기의 애니
2019-01-08
0
진짜...대작이다...ㄷㄷ 심지어 스토리도 완벽하고,노래까지엄청 좋아요~!노래를 너무잘만들 어서 놀랜1인입니다!
2019-01-08
0
재밌다고 해서 보니 재밌네요.
2019-01-07
0
그러게 재밌네요.
2019-01-07
0
재밌네요.
2019-01-07
0

new!!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숨겨진문자입니다. 잘찾으셧어요!!! 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도로로